한화오션이 캐나다에 잠수함을 수주 할수 있을까요?

한화오션 캐나다 수주 결과가 6월 말에 나오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현재 정부 차원에서도 노력을 많이 하고 있는데 가능성을 몇 퍼센트쯤으로 보시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최근 이재명대통령의 기자회견 브리핑에서도 상당히 기대를 하고 있기는 하지만 낙관하기는 그렇게 호락호락하지 않은 상황이라면 감을 잡기가 어렵다고 하는 것으로 보아 확률은 반반이라고 생각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2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그래도 한화 오션이 만든 잠수함이 태평양을 건너서

    캐나다까지 가는 등의 성능을 자랑했기 때문에

    저는 그래도 한국이 독일을 누르고

    잠수함 수주를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