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사극 드라마에서는 왜 앞존법을 안 쓸까요?
앞존법을 제대로 쓰는 상황을 못 본 거 같아요. 왕한테 영의정 오셨습니다(이 말 대로라면 영의정이 왕보다 높은 상황아닌가오?) 이러더라고요.
왕한테 대비마마 오셨습니다 이건 맞말인데 영의정 오셨습니다 이거는 아니지않나요?
생활
앞존법을 제대로 쓰는 상황을 못 본 거 같아요. 왕한테 영의정 오셨습니다(이 말 대로라면 영의정이 왕보다 높은 상황아닌가오?) 이러더라고요.
왕한테 대비마마 오셨습니다 이건 맞말인데 영의정 오셨습니다 이거는 아니지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