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나스닥 떨어지니 주가가 다 떨어지네요
나스닥 왜 이리 떨어지나요?
주식이 똑 같이 다 떨어지네요
왜 이리 떨어지나요?
떨어진 주식 획복은 되겠죠?
마이너스인데 팔아야 할까요?
실SQ,플러그파워,클린스파크 다 떨어지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나스닥 왜 이리 떨어지나요?
주식이 똑 같이 다 떨어지네요
왜 이리 떨어지나요?
떨어진 주식 획복은 되겠죠?
마이너스인데 팔아야 할까요?
실SQ,플러그파워,클린스파크 다 떨어지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