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모레도쾌활한진달래
학교너무너무가기싫어요으아아악ㅠㅠㅠ
전공수업이재밌기는하는데너무힘들어요흑흑흑
육체적으로던정신적으로던너무피폐해짐!!
일반교과공부도해야하고곧기말고사라더힘들어요ㅠㅠㅠ
5개의 답변이 있어요!
도롱이
지금은 전공 수업도 듣고 일반 교과도 공부해야 해서 몸과 마음이 지친 상황으로 보입니다.
오늘 해야 할 일을 가장 중요한 것부터 하나씩 해내는 데에 집중해 보시고,
기말고사 기간은 특히 버거울 수 있지만 이 시간도 지나가기 마련이니 잠과 식사를 챙기면서 지내 보시기 바랍니다.
응원하기
어쩐지애틋한트리케라톱스
ㅠㅠㅠㅠㅠㅠ저도요 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 그치만 해내야죠 어쩔수없죠 ㅠㅠ 같이 화이팅 해봅시다 ㅠㅠㅠㅠㅠ 화이팅!!!! 응원해요!!!
고독한들개
공부는 인생의 전부가 아니지만, 학창 시절의 전부입니다
스트레스 받지 말고 좋아하는 과목부터 하나씩 찾아서
차근차근 하다보면 학교도 재미 있는 곳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
힙내세요!
꼬냑잉
학교 다닐 시절에는 그런 경우가 많죠. 수업 듣기 싫고 놀고 싶어! 라는 생각이요.
하지만 사회생활 할 때는 다시 학창 시절이 그리울 때가 많습니다.
종종운좋은꿩
학교는 재미있는곳이에요 친구들도보고 얼마나좋아요 나중에 졸업하면 그때가 좋았다고 생각할때가 있답니다..다닐수있을때 즐기며 다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