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가기싫어요진짜너무싫어요정말로

학교너무너무가기싫어요으아아악ㅠㅠㅠ

전공수업이재밌기는하는데너무힘들어요흑흑흑

육체적으로던정신적으로던너무피폐해짐!!

일반교과공부도해야하고곧기말고사라더힘들어요ㅠㅠㅠ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지금은 전공 수업도 듣고 일반 교과도 공부해야 해서 몸과 마음이 지친 상황으로 보입니다.

    오늘 해야 할 일을 가장 중요한 것부터 하나씩 해내는 데에 집중해 보시고,

    기말고사 기간은 특히 버거울 수 있지만 이 시간도 지나가기 마련이니 잠과 식사를 챙기면서 지내 보시기 바랍니다.

  • ㅠㅠㅠㅠㅠㅠ저도요 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 그치만 해내야죠 어쩔수없죠 ㅠㅠ 같이 화이팅 해봅시다 ㅠㅠㅠㅠㅠ 화이팅!!!! 응원해요!!!

  • 공부는 인생의 전부가 아니지만, 학창 시절의 전부입니다

    스트레스 받지 말고 좋아하는 과목부터 하나씩 찾아서

    차근차근 하다보면 학교도 재미 있는 곳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

    힙내세요!

  • 학교 다닐 시절에는 그런 경우가 많죠. 수업 듣기 싫고 놀고 싶어! 라는 생각이요.

    하지만 사회생활 할 때는 다시 학창 시절이 그리울 때가 많습니다.

  • 학교는 재미있는곳이에요 친구들도보고 얼마나좋아요 나중에 졸업하면 그때가 좋았다고 생각할때가 있답니다..다닐수있을때 즐기며 다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