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단아한복어240
과일을 좋아하는데 껍질까는게 너무 힘들고 귀찮네요,
사과는 그냥 껍질째먹긴하는데..
배나 다른과일들은 좀그래서, 껍질까는 편한방법이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비범한염소186
안녕하세요. 비범한염소186입니다.껍질까는게힘드시면은차라리가게에껍질까지까서파눈매장이있습니다그곳에서과일을사셔서드시면될꺼같습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