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여드름 흉터 레이져 치료중인데요. 계속 치료를 진행해도 될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11회차로 레이져를 받고 등에 오히려 붉은 자국만 늘어가네요
많이 간지럽고 좀 부은 느낌도 있어요
병원에서는 주2회로 치료 해야한다며
나아지는 현상이라고 하는데
오히려 붉은기가 .회를 거듭 할수록 더 진해지기만 해서
걱정이 많이 되네요
레이져 치료를 하면 나아지는게 맞을까요??
요약 정보가 없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11회차로 레이져를 받고 등에 오히려 붉은 자국만 늘어가네요
많이 간지럽고 좀 부은 느낌도 있어요
병원에서는 주2회로 치료 해야한다며
나아지는 현상이라고 하는데
오히려 붉은기가 .회를 거듭 할수록 더 진해지기만 해서
걱정이 많이 되네요
레이져 치료를 하면 나아지는게 맞을까요??
요약 정보가 없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