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국민연금 수령 연령이 65세서 70세로 상향조정 된다고 뉴스에서 보았는데 국민연금 받을 수 있을까요
국민연금을 내고 있는데 최근 뉴스를 보니 수령 연령이 65세에서 70세로 상향 된다고 하더라고요 국민연금투자 관리도 불안해 보이고 나이도 점점 조정하는데 나중에 세월이 흘러서 국민연금을 수령할 수 있을지 참 불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학문
국민연금을 내고 있는데 최근 뉴스를 보니 수령 연령이 65세에서 70세로 상향 된다고 하더라고요 국민연금투자 관리도 불안해 보이고 나이도 점점 조정하는데 나중에 세월이 흘러서 국민연금을 수령할 수 있을지 참 불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