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회오리감자

회오리감자

채택률 높음

중2 1학기 국어 문학단원 잘 푸는법 ㅜ

평소에 문학, 단편소설 읽는걸 좋아했어서 중2 문학 걱정 안했었는데 생각했던거랑 완전 달라서 당황스럽고 어려워요ㅜ 잘 푸는법을 알고싶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박에녹 전문가입니다.

    취미로 읽는 독서와 시험범위에 속한 문학작품을 대하는 방법은 달라야 합니다. 교과서 문학을 잘 풀기 위해서는 출제자의 의도를 파악해야 합니다. 자습서나 평가문제집에 나오는 작품의 주제, 특징, 핵심시어나 구절의 의미를 눈에 익히며 암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비유, 상징, 역설과 같은 문학 개념어들을 명확히 정리해 두면 문제풀이가 더 수월해질 것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24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