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발렛주차시, 장기주차일 경우, 직원들이 차를 임의로 사용한다고 하는데 어떤식으로 확인이 가능한가요?
인천공항같은 곳에 어느정도 기간을 잡고 차를 발렛해두게 되면 직원들이 일부 시승하거나, 차를 개인적 업무로 사용한다는 이야기가 있는데,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 어떤 조치를 취해두는게 좋은가요?
생활
인천공항같은 곳에 어느정도 기간을 잡고 차를 발렛해두게 되면 직원들이 일부 시승하거나, 차를 개인적 업무로 사용한다는 이야기가 있는데,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 어떤 조치를 취해두는게 좋은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