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업을 할까 생각중입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앱테크 또 하고 있는데 어떤 걸 해야 할지 잘 모르겠고 어 여러 가지 알아보는데 참 어려운 일이네요. 찾고는 있는데 생각보다 너무 어렵네요. 소소하게 하는 건데 참 매우 어려운 것 같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음 솔직하게 말씀드려서 앱테크를 지금 하고 계시다면 ..

    앱테크 갯수를 늘려 보시는건 어떨까요? 찾아보시면 어렵지 않은 앱테크도 많거든요?

    만보기 앱테크들도 있죠? 걷기만 하면 포인트 주고 그걸로 뭐 사먹고 하는..

    또 토스 같은거는 결제를 하면 일부를 포인트로 돌려주고 뭐 그런것도 있구요

    리워디월렛 처럼 다운만 받고 실행만 해두면 알아서 금채굴 해주는 앱테크들도 있구요.

    틱톡 라이트 처럼 친구 초대를 하면 돈을 주는 앱테크도 있구요.

    정말 다양합니다. 앱테크가 설문조사, 광고보기, 좋아요 누르기, 라디오 듣기 등등

  • 부업은 뭐든 갠찮다고 생각해여, 일단 자금이 모이는거니까여,

    앱태크보다는 아무래도 부업을 통해서 버는 것이 시간 소모도 덜하고 좋다고생각대여.

    시간이 맞고 할 수 잇는거라면 앱태크보다 부업이 조아여.

  • 저도 부업 고민중인 사람이에요ㅠㅠ

    일반 앱테크로는 사실 크게 결과가 나오긴 어려운것 같더라구요.. 정말 어떤것을 할수있고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많이들 고민하시는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