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우리나라 지방 소도시들은 인구 소멸이 급속도로 진행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고흥이라는 곳에서는 귀농 귀촌 정착을 위해서 일단 그 지역에서 살아 볼 수 있게 집을 무료로 빌려준다고 하는데요 솔깃한 이야기긴 한데 요즘은 농촌이나 이런 곳에 텃세가 심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한가로운오후
저도 뉴스에서 봤는데요
오래된 빌라를 개조해서 깔끔하게 살기좋게 만들어 놨더라구요
완전한 시골은 아니고 읍내 정도 되보였어요
어차피 농가주택이 아니라서 크게 텃새는 없을거에요
응원하기
삐닥한파리23
아무래도 도시보다는 농촌이나 시골 지역이 텃세가 심하긴 합니다. 그래도 지자체에서 진행하는만큼 어느정도 텃세는 많이 없어지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