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가슴에 난 점 일반의 진료 믿어도 되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20
가슴에 난 점 때문에 피부과와 내과를 동시에 진료하시는 일반의 선생님을 찾아갔는데, 점을 보여드리니 빛나는 거울 들고 거의 5초만 보고 끝내시더라구요...점 검사해주는 앱에서는 피부과 전문의를 찾아가서 더모스코피 해보랬는데..그냥 믿고 이대로 살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0
가슴에 난 점 때문에 피부과와 내과를 동시에 진료하시는 일반의 선생님을 찾아갔는데, 점을 보여드리니 빛나는 거울 들고 거의 5초만 보고 끝내시더라구요...점 검사해주는 앱에서는 피부과 전문의를 찾아가서 더모스코피 해보랬는데..그냥 믿고 이대로 살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