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고구려카페라떼
지금 저에게 주어진 두 가지 선택지 중에 고를 수가 없어서 두 가게에서 다 일을 해 보려고 하는데 많이 힘들까요..? 고깃집과 국수집입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얌전한나무늘보261
고깃집과 국수집중.. 둘다 쉽지않으실텐데,
고깃집은 늦게까지 영업이라 더 힘드실수도...
반면, 국수집은 대부분 늦게영업안하니까
고깃집에 비해 일찍마친다는 장점이 있겠네요^^
응원하기
늘편식하는벚꽃
일단 계획을 세우시고 몸이 버틸 만한 것이 있는지 조사한 다음에 투자 뛰어도 나쁘진 않습니다. 다만 몸이 건강한 존재하에 말씀드리는 거예요
되알진에뮤166
파트타임이거나 요일제 근무라면 시도해볼 수 있겠지만 풀타임근무로 쉬지 않고 일하는 건 많이 힘들 것 같네요 그리고 알바라고 하더라도 두가지 일을 번갈아가며 하면 빠르게 적응하지 못할 것 같습니다 더 조건이 좋은 일을 해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