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Yyy
힘든 일은 하기 싫은데 최저라도 괜찮으니까 돈을 벌구 싶어요…… 카페 알바가 제일 나을까요?? 경력은 있어요
고깃집 일하니까 힘든 것 같아서ㅠ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꽤일찍자는선생님
몸이 힘들지 않은 알바는 머리를 써는 일을 고르셔야 할것 같습니다
타이핑하는 사무보조 알바나 과외를 하는게 제일 좋지않을까싶어요
응원하기
IIIIIIIIIliliil
카페 갈 때 보면 거기 알바생 분들도 엄청 바빠 보이시던데요. 사실 뭐든지 가게 따라 다른 거라 꼭 업종 문제는 아닌 것 같습니다. 몸을 적게 움직이고 싶으시다면 총무 업무나 경비 업무 쪽 추천드립니다.
끝까지화기애애한기니피그
스터디카페 알바나 독서실 알바도 좋아요
과외가 돈을 가장 많이 받고 몸도 안 힘들죠
카페도 프렌차이즈는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돈 많이 주는 고깃집은 그만큼 힘드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