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아이와 함께 있을 때 날파리등 작은 벌레들을 어떻게 처리하나요?
어릴 때 개미나 생명이 있는 것들을 아무렇지 않게 죽이다 보면 혹 폭력성이나 남을 해하는 것을 아무렇지 않게 할 수도 있다 라는 글을 읽어 본 적이 있습니다. 가정에서 날파리 모기의 경우 어떻게 처리 하고 어떻게 아이에게 교육을 시키는 것이 좋을까요? 해로워서 죽이는거야 라고 말하면 괜찮은 걸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육아
어릴 때 개미나 생명이 있는 것들을 아무렇지 않게 죽이다 보면 혹 폭력성이나 남을 해하는 것을 아무렇지 않게 할 수도 있다 라는 글을 읽어 본 적이 있습니다. 가정에서 날파리 모기의 경우 어떻게 처리 하고 어떻게 아이에게 교육을 시키는 것이 좋을까요? 해로워서 죽이는거야 라고 말하면 괜찮은 걸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