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여행
최고로열렬한말
살면서 처음 제주도로 여행을 떠납니다.
9월이고, 3박 4일입니다.
보통 지역을 정해 그 지역 주변을 관광한다고 하는데, 알기쉽게 정리해주실 제잘알분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규군1211
네 제주도를 동서남북으로 나누고 어디를 기점으로 할지 정해야할거 같아요.
제주도는 갈때가 너무 많죠
개인적으로는 동쪽이 좋았습니다. 성산일출봉, 우도를 코스로 놓고 그쪽위주로 다니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즐거운 여행되세요.
채택 보상으로 42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