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제주도 관광지 추천바랍니다~~~~

살면서 처음 제주도로 여행을 떠납니다.

9월이고, 3박 4일입니다.

보통 지역을 정해 그 지역 주변을 관광한다고 하는데, 알기쉽게 정리해주실 제잘알분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네 제주도를 동서남북으로 나누고 어디를 기점으로 할지 정해야할거 같아요.

    제주도는 갈때가 너무 많죠

    개인적으로는 동쪽이 좋았습니다. 성산일출봉, 우도를 코스로 놓고 그쪽위주로 다니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즐거운 여행되세요.

    채택 보상으로 4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