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 친한 친구가 좋아졌는데 어떻게 꼬시나요

학교에 친한 얘가 있는데 그래서 가끔 발로란트도 같이 하고 그러다 걔가 저보고 같이 방과후에 학교에서 뭐하는게 있는데 하재서 같이 배드민턴을 하게 됐어요 근데 걔가 배드민턴도 잘 하고 성격도 착하고 발로란트도 잘 하니까 너무 멋있어보이는데 이거 어떡하죠.. 제가 고백만 받아봤지 해본적은 없어서.. 걔는 일단 저를 친구로만 생각하는거 같아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지금 상황이면 너무 서두르지 않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같이 게임도 하고 배드민턴도 하는 걸 보면 이미 좋은 친구 사이인 것 같네요 우선은 둘이 보내는 시간을 조금씩 늘리면서 더 친해져 보세요.

    좋아하는 감정이 생기면 상대방이 더 멋있어 보이는 건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아직은 친구로 생각하는 것 같다고 느끼신다면 고백보다는 관계를 더 발전시키는 데 집중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응원할게요!

    채택 보상으로 4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봉단이 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관심있는 사람에게 고백을 하고 싶군요.

    그렇다면 서서히 잘해주고 친근하게 다가가세요.

    마음의 문을 먼저 여세요.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