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주식 유료방에서 수익이 많이 나나요?
주식관련 무료 카톡방에 엄청 들어가있습니다.
늘 유료방으로 가입유도를 하던데 유료방에 한달회비 30~50만원 내고 들어가면 정말 수익이 잘 나는지 궁금합니다.
혼자서 하다가 손실을 많이봐서요.ㅜ.ㅜ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주식관련 무료 카톡방에 엄청 들어가있습니다.
늘 유료방으로 가입유도를 하던데 유료방에 한달회비 30~50만원 내고 들어가면 정말 수익이 잘 나는지 궁금합니다.
혼자서 하다가 손실을 많이봐서요.ㅜ.ㅜ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