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노로바이러스에 걸렸을 경우 약을 먹는 것과 주사를 맞는 것 중 어느 것이 더 빨리 나을 수 있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47
요즘 주변에 노로바이러스에 걸려 설사하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이런 경우 약을 먹어서 낫는 것과 병원에서 주사를 맞고 낫는 것 중 어느 게 더 빠른가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47
요즘 주변에 노로바이러스에 걸려 설사하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이런 경우 약을 먹어서 낫는 것과 병원에서 주사를 맞고 낫는 것 중 어느 게 더 빠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