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연하남친 자주 싸우는데 어째야할까...
2살 연하 남친을 반년넘게 만나고 있는데요.
좋을땐 좋은데.. 얼마전부터 자주 다투게 되네요.
별것도 아닌걸로 서로 양보가 없어요.
이런 감정다툼 너무 스트레스 받고 힘든데..
안 맞는거 같으면 헤어지는게 나을까요?
맞추며 노력하고 만나는게 맞지만 감정소모가 크니 쌓이네요. 저는 이해심이 좀 많고 다툼이 적은 평화로운 관계가 좋은데... 말로 설명하고 서로 조율하며 만나는것도 쉽진 않아요.
사람 관계라는게 상대적이라.. 안 싸우고 서로 이해하며 만난 사람도 있었거든요.
다툼이 잦아지고 지쳐가는 절 발견하며 고민이 깊어지네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