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도와주세여 프ㅠㅠㅜㅜㅜㅠ퓨ㅠㅜㅜ

안녕하세요 중2 여학생이에요

제가 요즘 힘든 일도 많고 우울한 일도 많아져서

손톱으로 긁어서 상처가 생겼거든요?

근데 아프고 좀 심하게 상처나서 밴드를 붙이고 다녔는데 친구들이 밴드 붙인거 보고 왜그러냐고 해서 그냥 상처 났다고 했는데 어떻게 생각했을까요 혹시 막 정 떨어지거나 뒷말 나올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도 그런 친구를 봤는데 괜히 더 챙겨주고 싶고 막 그러더라고요!! 뒷말은 나올수도 있을것 같은데 안 좋은 쪽으로 나오지는 않을거예요! 아마 걱정하거나 어떻게 대처할지 정도는 뒷말이 오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힘든 일 많으시면 정말 믿을만한 친구에게 털어놓으세요 ㅠㅠ 친구들도 상처 숨기는 것보더 솔직하게 힘들다고 해주면 고마움을 느낄거예요!! 더 챙겨주려고도 할거구요!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힘든일 꼭 없어지길 바랄게요!! ㅠㅠ

    채택 보상으로 5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도 사연자님처럼 힘들때 긁거나 찍는 습관이 있다보니 예전에는 보이는데 했다가 사람들이 다 걱정 하더라고요 그래서 제 예상이지만 정이 떨어지거나 뒷말이 나오기보다는 걱정할것 같습니다

  • 상황에 따라서 다르긴 할건데

    그냥 평소처럼 다쳤다고 하면 그러려니 할겁니다

    상처를 과시하고 다니거나 상처가 너무 크지 않는 이상 거의 신경 안 써요. 다만 친한 친구는 걱정해주고

    뒷말까지는 웬만하면 안 나와요

  • 아뇨 저도 그런 적 있는데 딱히 없옸던 거 같아요

    그리구 확실하지도 않은 걸로 뒷말 나오고 정 떨어지는 친구라면 그런 친구는 있으나마나 라고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