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힘들고 속상해도 자신의 몸을 해하는 것은 절대 안됩니다. 어떤 사람이든 힘들고 어려운 시기는 다 있기 마련입니다. 그때마다 그런 잘못된 행동을 계속 할수는 없는 것 아닌가요. 아무리 힘든 시간도 잘 이겨내시고 훗날 뒤돌아보면 추억거리 밖에 되지 않습니다. 힘든 시기 잘 이겨내시고 늘 행복하세요.
자신도 모르게 계속되는 마음의 긴장 스트레스가 원인이 되면서, 우울증으로 나타났고, 우울증이 원인치료가 되지 않으면 불안장애로 발전하면서 자해하는 충동적인 행동을 하게 된답니다. 또한 우울 불안이 원인치료가 되지 않고 증상이 더 나빠지면, 사고방식이 부정적으로 발달하게 됨으로서 앞으로 더 많은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우울 불안이 처음 나타났을 때, 심리상담이나 약물치료가 아닌 우울 불안의 원인을 찾아내고 없애주는 원인적인 심리치료를 받으시길 추천합니다
몇년전 얘기인지 모르겠으나 이렇게 공개적으로 표현할 수 있다는것에 칭찬드리고 싶네요. 누군가가 정답을 줄 수는 없겠으나 많이 힘들었다는 것을 알게되었고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직도 그때처럼 힘드신지는 모르겠으나 살다보면 다른사람들도 힘든순간이 옵니다. 나만 그렇다고는 생각하지마세요. 힘들지만 버티기도하고 그러다 해결책을 찾기도 하고 못찾고 계속 방황하기도 합니다. 그냥 자연스런 과정이라고 생각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