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료 가입한사람 있나요 혹시 ㅠㅠㅠ

갑자기 구독료가 생겼더라고요? 그래서 가입할려고 했는데 거의 33000원 달하는 어마어마한 비용... 구독 혹시 하셨다면 구독해서 이득보고 있는 게 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대길 경제전문가입니다.

    과거 아하토큰때도 프리미어로 구독했었습니다 확실히 하루 받는거에 2배를 받기 때문에 토큰을 돈으로 환산하면 벌이가 괜찮았습니다 그당시는 토큰이 폭락해서 좋지않았는데 베리는 상당히 좋네요 물론 지금 3배이벤트때문이겠지만 이 이벤트가 끝나면 또 봐야알겠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13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정현재 경제전문가입니다.

    구독(멤버십) 서비스는 최근 시작한 서비스로 이득(수익)을 논하기엔 아직 이릅니다. 최소한 한 달 정도 지나봐야 알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