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초등학교 고학년 여자아이들은 포카나 인스에 왜 그렇게 열광을 하는 걸가요?
안녕하세요. 여자아이들은 포카나 인스에 관심이 많은것 같아요. 대부분 초등 고학년이 그런것 같은데 왜그런걸까요? 매일 포카 포장을 하고 있고 그것을 또 친구끼리 거래를 하고 있습니다. 보기에는 비생산적이고 안좋은데 아이는 그저 좋다고 합니다.
생활
안녕하세요. 여자아이들은 포카나 인스에 관심이 많은것 같아요. 대부분 초등 고학년이 그런것 같은데 왜그런걸까요? 매일 포카 포장을 하고 있고 그것을 또 친구끼리 거래를 하고 있습니다. 보기에는 비생산적이고 안좋은데 아이는 그저 좋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