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미디어
DC의 저스티스리그는 이제 후속작이 안 나오는건가요?
저는 개인적으로 꽤 재미있게 봤는데, 더 이상 후속작이 안 나온다는 얘기가 있더라고요.
슈퍼맨과 플래시 배트맨 등 떡밥을 풀어놓은 것도 많은데, 아쉬움이 많은데요.
후속작에 대한 얘기는 현재 없는 게 맞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방송·미디어
저는 개인적으로 꽤 재미있게 봤는데, 더 이상 후속작이 안 나온다는 얘기가 있더라고요.
슈퍼맨과 플래시 배트맨 등 떡밥을 풀어놓은 것도 많은데, 아쉬움이 많은데요.
후속작에 대한 얘기는 현재 없는 게 맞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