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여러분 내일 오전11시에 북중미월드컵 한국 대 체코 보시나요?근데 이 경기를 위해서 반차,연차 쓰진 않을거잖아요?
내일 이 48강 한국 대 체코 경기만을 위해 반차,연차 쓰진 않을거잖아요?
그래도 치지직 가보면 몇십만명이 보고 있는 모습들을 목격할 수 있을텐데
진짜 그만큼 청년,중년 백수 또는 프리랜서도 세상에 많단거겠죠?
오전에 시간 프리한.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내일 이 48강 한국 대 체코 경기만을 위해 반차,연차 쓰진 않을거잖아요?
그래도 치지직 가보면 몇십만명이 보고 있는 모습들을 목격할 수 있을텐데
진짜 그만큼 청년,중년 백수 또는 프리랜서도 세상에 많단거겠죠?
오전에 시간 프리한.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