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내일 오전11시에 북중미월드컵 한국 대 체코 보시나요?근데 이 경기를 위해서 반차,연차 쓰진 않을거잖아요?

내일 이 48강 한국 대 체코 경기만을 위해 반차,연차 쓰진 않을거잖아요?

그래도 치지직 가보면 몇십만명이 보고 있는 모습들을 목격할 수 있을텐데

진짜 그만큼 청년,중년 백수 또는 프리랜서도 세상에 많단거겠죠?

오전에 시간 프리한.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오전 시간에 축구 경기를 보는 사람들이 다 백수는 아니겠지요. 직장을 다니면서도 회사에서 몰래 스마트 폰으로 축구 경기를 볼수도 있고 , 프리 렌서 직업을 가진 사람들도 있을 수 있고 자영업을 하면서 자신의 가계에서 텔레 비젼으로 시청 하는 사람들도 많을 것 입니다. 특히 월드컵 기간에는 회사에서도 어느 정도 탄력적으로 운영을 하는 회사 들도 있을 듯 합니다.

  • 본인한테 소중하면 반차나 연차 쓰고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언제 또 월드컵을 진출해서 할지도 모르는거고요. 시간대가 더 안맞을 수도 있으니깐요. 남들보다는 본인이 어떤지에 따라서 결정하시면 좋을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