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임플란트 수술를 받았는데 원래 이렇게 아픈가요?
안녕하세요
제가 저번 주 금요일에 임플란트 수술을 받았는데 두 치아를 받았어요
한 쪽은 괜찮은데
한 쪽이 너무 아파서요
눌리는 느낌? 울리는 느낌도 들고
피딱지가 떨어져서 아직 빨간 상태고요
진통제를 먹었는데 효과도 없고ㅠㅠ
병원 갈 시간이 없어서 여기다 여쭤봅니다
의료상담
안녕하세요
제가 저번 주 금요일에 임플란트 수술을 받았는데 두 치아를 받았어요
한 쪽은 괜찮은데
한 쪽이 너무 아파서요
눌리는 느낌? 울리는 느낌도 들고
피딱지가 떨어져서 아직 빨간 상태고요
진통제를 먹었는데 효과도 없고ㅠㅠ
병원 갈 시간이 없어서 여기다 여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