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압도적으로 용기를 내는 비둘기 입니다 질문 주신 내용을 보면 명절같은 연휴 차가 막히는 이유는? 라고 물어봐 주셨는데 같은 고속도로, 국도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특히 주로 수도권에 사는 분들은 명절에 밑에 내려갔다가 다시 올라오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올라가기 위해 해당 도로를 거쳐야 되기 때문입니다 이상으로 질문에 대한 답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아주 빠르게 달리는 하이에나입니다. 해당 질문에 답변을 드리겠습니다.연휴에 차가 막히는 이유는 많은 사람들이 이동을 하기 때문입니다. 평소보다 차량이 급격하게 늘어나서 도로가 많이 혼잡 해서 차량이 막히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항상 연휴 때나 휴가 때는 차가 많이 밀리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