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볼 모낭염이 10월달즈음에 생겼는데 아직도 안사라지네요..
성별
남성
나이대
19
동네 작은 피부과가서 베어로반 하고 먹는항생제 두번정도 받아도 안나아지네요.. 어떻게해야 없어질까요 만지면 아프지 않고 매일 세안도 잘 하고있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19
동네 작은 피부과가서 베어로반 하고 먹는항생제 두번정도 받아도 안나아지네요.. 어떻게해야 없어질까요 만지면 아프지 않고 매일 세안도 잘 하고있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