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일이 잘 안풀려도 긍정적으로 생각할 수 있는 꿀팁이 있나요?
안녕하세요?
제가 요즘 긍정적으로 생각하려는데요.
일이 안풀려서 자꾸 욕이 나오더라고요.
욕을 안하고 싶어요.
긍정적으로 럭키비키로 하려고 해도 잘 안되더라고요.
일이 잘 안풀려도 긍정적으로 생각할 수 있는 꿀팁이 있을까요?
있다면 알려주세요.
답변 기대할게요.
감사해요
좋은 하루되세용!!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안녕하세요?
제가 요즘 긍정적으로 생각하려는데요.
일이 안풀려서 자꾸 욕이 나오더라고요.
욕을 안하고 싶어요.
긍정적으로 럭키비키로 하려고 해도 잘 안되더라고요.
일이 잘 안풀려도 긍정적으로 생각할 수 있는 꿀팁이 있을까요?
있다면 알려주세요.
답변 기대할게요.
감사해요
좋은 하루되세용!!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