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티어 올리는법좀 알려주세요 ...

롤 시작한지 3년정도 된거같은데 랭겜을 안하다가 이번시즌부터 갑자기 랭에 욕심이 생겨 아이언 4부터 올려 브론즈 3까지 올렸는데 팀 한번 잘못만나면 자꾸만 무너지고 하는게 두려워 랭을 못돌리겠습니다 ....;; 2년전 첫렝에서 골드 찍고 잘하다가 시즌이 끝나서 잠깐하고 말았었는데 실력이 퇴화된것도 아닌데 랭크 올리는게 힘드네요...팀차이도 실력으로 극복해야하는건지 궁금합니다..ㅠ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요즘에는 아무래도 캐리를 해야 티어를 올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가장 영향력이 큰 미드에서 칼챔하는걸 추천드립니다!!!

    채택 보상으로 1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