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육아
피글렛맘
이번주 토요일에 남편이 교대근무를 해서 안들어오는데요 나이 4살터울 6살과 5개월인데...무엇을 하면서 놀아줘야할까요?도와주세요ㅠㅠ
4개의 답변이 있어요!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황정순 육아·아동전문가입니다. 토
6살 된 자녀와는 그림 그리기나 블록 쌓기, 책 읽기 등 다 5개월 된 자녀에게는 노래를 들려주거나 모빌을 보여주는 등의 놀이를 추천드립니다.
평가
응원하기
황석제 보육교사
대동병원
∙
안녕하세요. 황석제 육아·아동전문가입니다.
아이와놀만한것
1.키즈카페가기
2.과학관가기
3.놀이공원가기
외출하는게시간을보내고활동하는데좋답니다
천지연 아동심리상담사
어울누리
안녕하세요. 천지연 육아·아동전문가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촉감놀이를 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밀가루 반죽놀이, 뻥튀기 놀이 등을 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이은별 보육교사
위센터
안녕하세요. 이은별 육아·아동전문가입니다.
아이와 할것이 없다면 키즈카페를 가보시는것도 좋을수있으며
아이와 테마파크를 찾거나 아외에 나가서 산책을 해보시는것도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