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파킹통장, 적금, etf..무얼 고를까요?
안녕하세요,
꾸준히 절약하면서 목돈 2천만원 정도를 모았는데 지금 경제에 대한 지식이 없어 어떻게 굴려야 할지 고민중입니다.
일단 지금은 세전 3%대 파킹통장에 넣어둔 상태이고, 이보다 많이 얻을 고금리 적금상품이 있을까요?
etf의 경우에는 s&p500을 매일 한 주씩 매수하다가 올해 초에 급전이 필요해 정리했는데, 원화가 워낙 약세인 것 같아 무언가 외화에 관련된 투자를 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막연한 생각만 있습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