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거주자 우선 주차 배정되었는데요. 고민입니다.
거주자 우선 주차 야간이라고 적혀 있는데요. 주간 시간대에는 차를 빼야하는 거죠? 예전에는 차로 출퇴근 했는데 지금은 셔틀버스 타고 다녀서 쓸일이 잘 없습니다. 이사 전에는 주차장과 가까웠는데 지금은 5분은 걸어가야해서 할지 말지 고민입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거주자 우선 주차 야간이라고 적혀 있는데요. 주간 시간대에는 차를 빼야하는 거죠? 예전에는 차로 출퇴근 했는데 지금은 셔틀버스 타고 다녀서 쓸일이 잘 없습니다. 이사 전에는 주차장과 가까웠는데 지금은 5분은 걸어가야해서 할지 말지 고민입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