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대체로명쾌한계란후라이
커피를 마시고 싶은데 사람들 눈초리가 정치색으로 프레임을 씌워버려서
가지를 못하겠네요 커피는 뭔죄예요 원래 한국 브랜드도 아니지않나요??
커피맛은 제일 맛잇던데
5개의 답변이 있어요!
또하나의가족
예를들자면
본인의 가족이나 친구를 죽인 살인자가 있다고 가정했을때 그 살인자가 6월 18일 둔기로 살해를 했어요
근데 6월18일 그 살인자의 가족이 행사로 둔기데이 이벤트를 했다면 기분이 어떠실거 같아요?
애초에 이 문제는 정치랑은 관련이 없어요
민주화운동에 참여한 사람을 학살했던 사건이 왜 정치적인 문제죠?
단 어떤 정치인들이이 보란듯 그 행사에 참여했기때문에 그들이 정치적으로 이용을 했기때문에 정치 문제라고 착각을 하는거라고 봐요
채택 보상으로 2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고집불통똥털보
독도가 일본땅이라도 하던
천안문 사태가 없었다고 하던
유대인 학살이 정당했다고 하건
정치에 관심 없으면 뭐 다 무슨 상관인가요 알바 아니죠 그죠?
분노하지 않는 것 자체가 욕먹을만 한 일이라서 욕하는건데
나는 관심 없다고 하면 뭐 어쩌라구요
최고로엄준한요리사
뭐든 적당한게 좋은데 이나라는 참 물어뜯기 잘하네요
선거 끝나서 눈치 볼 시기도 지났다 생각합니다
정치에 이용되는 거 신물이 나네요
물론 스벅 관렴 담당자들 너무 잘못했다 생각해요
조직개편을 통해 새로워지고 진심으로 사죄하길 바라지만
정치에 이용당하는 건 또 구역질이 나네요
대찬참매276
스벅의 커피맛은 개인적인 호불호는 있겠으나, 달달한 제조음료는 맛있습니다. ㅎㅎ 하지만 아메리카노를 놓고 봤을 땐 너무 하드한 로스팅이 되어있어서 탄맛이 많이 나서 개인적으론 불호에요 ㅠ
세심한토끼107
안녕하세요. 스타벅스가 커피 맛은 굉장히 좋지만 이번 정치적으로 이용이 되는 바람에 아무래도 기존 고객들도 눈치를 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