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관심 없이 그저 커피 맛으로만 스벅

커피를 마시고 싶은데 사람들 눈초리가 정치색으로 프레임을 씌워버려서

가지를 못하겠네요 커피는 뭔죄예요 원래 한국 브랜드도 아니지않나요??

커피맛은 제일 맛잇던데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예를들자면

    본인의 가족이나 친구를 죽인 살인자가 있다고 가정했을때 그 살인자가 6월 18일 둔기로 살해를 했어요

    근데 6월18일 그 살인자의 가족이 행사로 둔기데이 이벤트를 했다면 기분이 어떠실거 같아요?

    애초에 이 문제는 정치랑은 관련이 없어요

    민주화운동에 참여한 사람을 학살했던 사건이 왜 정치적인 문제죠?

    단 어떤 정치인들이이 보란듯 그 행사에 참여했기때문에 그들이 정치적으로 이용을 했기때문에 정치 문제라고 착각을 하는거라고 봐요

    채택 보상으로 2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독도가 일본땅이라도 하던

    천안문 사태가 없었다고 하던

    유대인 학살이 정당했다고 하건

    정치에 관심 없으면 뭐 다 무슨 상관인가요 알바 아니죠 그죠?

    분노하지 않는 것 자체가 욕먹을만 한 일이라서 욕하는건데

    나는 관심 없다고 하면 뭐 어쩌라구요

  • 뭐든 적당한게 좋은데 이나라는 참 물어뜯기 잘하네요

    선거 끝나서 눈치 볼 시기도 지났다 생각합니다

    정치에 이용되는 거 신물이 나네요

    물론 스벅 관렴 담당자들 너무 잘못했다 생각해요

    조직개편을 통해 새로워지고 진심으로 사죄하길 바라지만

    정치에 이용당하는 건 또 구역질이 나네요

  • 스벅의 커피맛은 개인적인 호불호는 있겠으나, 달달한 제조음료는 맛있습니다. ㅎㅎ 하지만 아메리카노를 놓고 봤을 땐 너무 하드한 로스팅이 되어있어서 탄맛이 많이 나서 개인적으론 불호에요 ㅠ

  • 안녕하세요. 스타벅스가 커피 맛은 굉장히 좋지만 이번 정치적으로 이용이 되는 바람에 아무래도 기존 고객들도 눈치를 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