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소통남
채택률 높음
안경때문에 두통이 한번씩 찾아오는데 왜그런거일까요?
언제부턴가 안경을 쓰면 두통이 찾아와 참고쓰다보면 한달에 한번꼴로 너무 두통이심해서 하루종일 누워있어야되는일이 반복되네요. 계속 이렇게 살아야되는걸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소통남
언제부턴가 안경을 쓰면 두통이 찾아와 참고쓰다보면 한달에 한번꼴로 너무 두통이심해서 하루종일 누워있어야되는일이 반복되네요. 계속 이렇게 살아야되는걸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