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사이가 좋지 않은 사람과 계속 마주쳐야한다면
개무시 하고 있는데 마주칠때마다 짜증이랑 불쾌지수가 올라오네요 풀고 싶지도 않고 그럴 마음도 없어서요 상대쪽에서 먼저 시비 걸어온거라 여러번분들 어떻게 하실거 같으신가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개무시 하고 있는데 마주칠때마다 짜증이랑 불쾌지수가 올라오네요 풀고 싶지도 않고 그럴 마음도 없어서요 상대쪽에서 먼저 시비 걸어온거라 여러번분들 어떻게 하실거 같으신가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