얄쌍한닭62

얄쌍한닭62

채택률 높음

전자책은 테블릿으로 보는게 더 편안한가요?

컴퓨터도다 애플아이패드같은 태블릿으로 보는게 더편한지 어떤지 궁금합니다. 컴퓨터는 아무래도 여러가지로 불편한 편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저는 태블릿이 더 편한 것 같아요.

    일단 가볍고 작아서 손에 들고 보기 좋습니다. 그리고 손 화면 터치로 조작할 수 있죠. 또한, 다양한 독서 앱 최적화되어 있어요.

    컴퓨터는 일단 휴대성 떨어지고 책 넘기는 것도 힘들어요.

  • 사랑이 되면 안녕하세요. 전자책을 태블릿으로 보는 건 편의성과 기능 면에서는 매우 뛰어난 선택이지만 눈높이로와 몰입도 측면에서는 전용 리더기가 더 나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