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얄쌍한닭62
컴퓨터도다 애플아이패드같은 태블릿으로 보는게 더편한지 어떤지 궁금합니다. 컴퓨터는 아무래도 여러가지로 불편한 편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저는 태블릿이 더 편한 것 같아요.
일단 가볍고 작아서 손에 들고 보기 좋습니다. 그리고 손 화면 터치로 조작할 수 있죠. 또한, 다양한 독서 앱 최적화되어 있어요.
컴퓨터는 일단 휴대성 떨어지고 책 넘기는 것도 힘들어요.
응원하기
코끼리상
사랑이 되면 안녕하세요. 전자책을 태블릿으로 보는 건 편의성과 기능 면에서는 매우 뛰어난 선택이지만 눈높이로와 몰입도 측면에서는 전용 리더기가 더 나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