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탈퇴한 사용자
신호등이 노란불일때는 어떻게해야할가요?운전하면 노란불이 나올때 애매하게 계계에서게되면 지나가야할지 정차해야할지 모르겠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긍정적인나비꽃
신호등이 노란불이라고 할때는 무조건 멈춘 뒤
다음 신호를 이용하는것이 좋습니다.
그게 아니라면 큰 사고 일어날수도 있으니 조심하셔야되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