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구체적목표,바로성취,결과피드백
마늘을 먹으면 가장 좋은 성분이 어떻게 우리몸에 어떻게 좋으며 입안 마늘 냄새를 빨리 없애는 방법이 있나요?
마늘을 정말 좋아해서 거의 매일 먹는데 마늘을 먹으면 가장 좋은 성분이 어떻게 우리몸에 어떻게 좋으며 자주 먹다보니 입안 마늘 냄새가 쉽게 사라지지 않는데 마늘 냄새를 빨리 없애는 방법이 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마늘에는 알리신 등과 같은 항산화 성분이 함유되어있습니다. 냄새를 없애기 위해서는 양치나 가글을 추천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마늘은 알리신이라는 성분이 좋은데요
이게 냄새가 많이 나요
그래서 가장좋은건 다른 냄새가 강한것으로 마스킹 하는게 조항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