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장모님이 유방암 수술하셨는데 수술하면
성별
남성
나이대
35
장모님이 항암치료하시다가 유방암치료를 하셨습니다. 3기정도된거같다고하고 수술은 잘됬다고하는데
유방암은 수술끝나면 완치가 된건가요? 아니면 계속 정기적으로 치료를 받아야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35
장모님이 항암치료하시다가 유방암치료를 하셨습니다. 3기정도된거같다고하고 수술은 잘됬다고하는데
유방암은 수술끝나면 완치가 된건가요? 아니면 계속 정기적으로 치료를 받아야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