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정중한애벌래56
이번에 리콜용지떴는데요.
예약하기에 좀 늦어버려서.
그냥 방문시에 리콜차량은 먼저 해주나요?
제 잘못이 아닌데 예약날짜가 너무 오래걸려서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항상사랑이넘치는사장님
자동차 리콜은 원칙적으로 예약을 통해 정비받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예약 없이 방문해도 접수는 가능할 수 있으나, 대기·부품 재고로 당일 완료가 보장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17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