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항상딱딱한레드향
채택률 높음
진로 관련 질문합니다.(졸업후 진로고민)
20대 중반여자입니다.
대학교 졸업후에 방황중인데. 학창시절때도 딱히 크게 잘하는거 없었고.그렇다고 공부잘하는것도 아니였는데
대학은 가서 졸업하고 헤매고 있어요.
과는 외식쪽인데 음료랑 요리쪽 같이 배웠는데
학교 다니면서 느낀건데 진로보다는 취미쪽으로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괴 전공은 일단 2순위로 두고 있는데
요즘에 좋아하는게 diy이나 만드는거 좋아하는데
잘하는거랑 좋아하는게 구분이 잘안되서 어느쪽으로 취업을 해야될지 막막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