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너흰줬다뺏는모자른저질이되었구낭
채택률 높음
남탓하고 비아냥 거리는 인간 불쌍하긴 하지만
질문글이 따른 사람이 많이 쓸까봐 그것도 남탓이고 누가 댓글 달면 질문달면 왜케 많이 다냐고 비아냥인 그런 저질 스러운 걸 상대하다 보니 지치네요.
남탓하고 비아냥 거리는 인간 불쌍하긴 하지만 어쩔 수 없이 상대해야만 하는데 좀 긍정적으로 웃어 넘기는 자신만의 비법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너흰줬다뺏는모자른저질이되었구낭
질문글이 따른 사람이 많이 쓸까봐 그것도 남탓이고 누가 댓글 달면 질문달면 왜케 많이 다냐고 비아냥인 그런 저질 스러운 걸 상대하다 보니 지치네요.
남탓하고 비아냥 거리는 인간 불쌍하긴 하지만 어쩔 수 없이 상대해야만 하는데 좀 긍정적으로 웃어 넘기는 자신만의 비법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