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진지한석화구이
안녕하세요. 10년동안 장롱에서 잠자고 있던 면허증을 깨우고 있습니다. 요즘에 운전면허연수를 다시 받고 있는데요. 다른건 그렇다쳐도 평행주차는 진짜ㅠㅠ10년전에도 지금도 참 어렵네요. 어떤걸 중점적으로 기억하고 연습하면 쉽게 성공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후련한뱀눈새237
안녕하세요. 후련한뱀눈새237입니다.
평행주차 어렵죠.
그런데 공식과 감이 있어야 합니다.
차의 회전반경과 상황에 따른 공식이 있고 그 이외에는 자주 운행하면 감각을 익히셔야 합니다.
차폭에 따른 약간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섣부른 공식을 알려드리는 것은 사고로 이어질 수 있기때문이죠.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