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재능교육에서 일하기 어떤가요???
일자리 알아보고 있는 40대 여성입니다.
초등학생 자녀가 두명 있고 남편은 타지에 있어 혼자 키우고 있는 상황입니다.
재능교육에서 일하기 어떤가요?
지원해볼까하는데 경력단절이 10년 이상이어서 겁부터납니다.
일하고 계신분들 일하기 어떤지 말씀 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일자리 알아보고 있는 40대 여성입니다.
초등학생 자녀가 두명 있고 남편은 타지에 있어 혼자 키우고 있는 상황입니다.
재능교육에서 일하기 어떤가요?
지원해볼까하는데 경력단절이 10년 이상이어서 겁부터납니다.
일하고 계신분들 일하기 어떤지 말씀 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