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종류 뭐 좋아하나요??????

저는

마라떡볶이 좋아합니다

여러분은

무슨떡볶이좋아하나요?

로제? 짜장?

오리지널??

참고로 밀떡최고예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 요즘 다 밀떡이 좋다 하네여;; 전 근본 쌀떡을 좋아하고 어묵 제대로 들어가기도 하고, 고추장 간장 물엿 황금 비율로 들어간 일반 떡볶이가 최애거든여!

    채택 보상으로 3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개인적으로 평범한 떡볶이를 제일 좋아 합니다. 로제 나 짜장 떡볶이는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냥 매콤하면서도 달짝지근한 시장 떡볶이를 좋아 합니다.

  • 저는 그냥 오리지널 떡볶이를 좋아하는데요.

    밀떡, 쌀떡 모두 맛있지만 저는 쌀떡이 더 맛있더라구요.

    밀가루 떡은 소스가 잘 묻고 탱글한 매력이 있지만 떡 자체의 풍미는 쌀떡이 더 맛있는 거 같아요.

  • 저는 오지지널 떡볶이가 1순위로 좋고 두번째는 로제 세번째는 마라떡볶이 네번째는 짜장떡볶이 떡볶이 종류는 다 좋고 맛있어요.. 떡볶이는 왜이렇게 맛있는건지... 질리지 않네요

  • 안녕하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로제떡볶이나 짜장 떡볶이를 선호합니다. 갑자기 떡볶이 먹고 싶네요 ㅎㅎ. 로제떡볶이 배달시켜 먹어야 겠네요. ㅎㅎ 쌀떡을 더 좋아합니당.

  • 저는 로제떡볶이 좋아해요! 특히 꾸덕한 거 좋아하는데 요즘은 꾸덕하게 해주는 가게가 많이 안보이네요 ㅠ 떡은 밀떡이든 쌀떡이든 다 좋아해요 🤭

  • 저는 오리지널 떡볶이 그것도 학교앞에서 팔았던 떡볶이가 정말맛있었습니다. 그것도 쌀떡으로 만든게 그렇게 맛있었죠. 지금도 아직 있어서 생각날때마다 한번씩가서 사먹고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