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인으로 모데가 지금은 어렵지가 않은거 같네요

스웨인주챔으로써 최근에서야 느낀건데 과거엔 모데가 엄청힘들었거든요 특히 모데가 패시브만 터트려도 스웨인은 싸움이 안될정도록 엄청힘들었어요 근데 이게 언제부터인가 모데가 더 이상힘들지는 않으라고요 스웨인으로 모데가 지금은 어렵지는 않은거 같아요 다만 그래도 궁으로 끌려갔을때 압박감은 여전하긴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스웨인으로 모데는 스웨인이 2코어 정도만 나와도 쉽게 이길수 있는 각이 많이 나옵니다.

    모데와 서로 같은 코어라면 조금 힘들수 있고 q 스킬 정도만 피해도 충분히 할만한 매치업이라고 생각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3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스웨인으로 모데카이저를 상대하려면 스킬을 잘 피해야 하는데 심리전과 무빙이 좋으신 것 같습니다.

    모데카이저를 1:1로 잡아서 솔킬을 내겠다는 마인드만 아니면 충분히 버티면서 라인전을 할 수 있고, 같이 크면 스웨인도 좋기 때문에 라인전 할만하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