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제일어린작가님
스웨인주챔으로써 최근에서야 느낀건데 과거엔 모데가 엄청힘들었거든요 특히 모데가 패시브만 터트려도 스웨인은 싸움이 안될정도록 엄청힘들었어요 근데 이게 언제부터인가 모데가 더 이상힘들지는 않으라고요 스웨인으로 모데가 지금은 어렵지는 않은거 같아요 다만 그래도 궁으로 끌려갔을때 압박감은 여전하긴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따뜻한원앙279
스웨인으로 모데는 스웨인이 2코어 정도만 나와도 쉽게 이길수 있는 각이 많이 나옵니다.
모데와 서로 같은 코어라면 조금 힘들수 있고 q 스킬 정도만 피해도 충분히 할만한 매치업이라고 생각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3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공손한거북이
스웨인으로 모데카이저를 상대하려면 스킬을 잘 피해야 하는데 심리전과 무빙이 좋으신 것 같습니다.
모데카이저를 1:1로 잡아서 솔킬을 내겠다는 마인드만 아니면 충분히 버티면서 라인전을 할 수 있고, 같이 크면 스웨인도 좋기 때문에 라인전 할만하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