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대차거래 마감일에 서킷 브래이커가 걸리면 어떻게 되나요
대차거래 상환일에 주가가 폭락을 해서 서킷 브레이커 걸린 상태로 장이 마감이 돼버리면 어떻게 되나요?
거래만 가능하다면 주가가 어떻든 일단 사겠지만 거래 자체가 막혀버린다면 강제로 디폴트를 해야하는건가요?
거기다 방향을 맞췄는데도 디폴트를 선언하게 되는 억울한 상황이 되는걸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대차거래 상환일에 주가가 폭락을 해서 서킷 브레이커 걸린 상태로 장이 마감이 돼버리면 어떻게 되나요?
거래만 가능하다면 주가가 어떻든 일단 사겠지만 거래 자체가 막혀버린다면 강제로 디폴트를 해야하는건가요?
거기다 방향을 맞췄는데도 디폴트를 선언하게 되는 억울한 상황이 되는걸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