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대통령은 눈을 뜨고 있는 건가요? 눈을 감고 다니는 건가요?

간식먹는 장면을 봤는데 눈을 감고 간식을 먹더군요.

눈이 작아서 그런가 햇는데 그건 또 아닌 것 같고요.

평소에도 이재명 대통령이 눈을 감고 다니시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설마 눈을 감고 다니지는않습니다 이재명대통령은 원래 눈이 적은편으로 들어갑니다~~ 눈이 적다고 크게 불편함은 없어보입니다~~

  • 그럴리가 있나요~

    이재명 대통령님이 눈이 좀 작기는 하셔도 항상 뜨고 계신답니다.

    그래도 안경쓰고 계실때는 그렇데 작게 는 안보이시는데 엄청 유심히 관찰하셨나보네요.

    간만에 웃고 갑니다.